해야할 일들

weather·2021년 1월 29일
0

생각

목록 보기
1/3

10월말에 kitri 이공계과정이 끝났다.

교육과정이 끝나고 집에서 시간만 죽이고 있었는데
드디어 거진 3달만에 컴퓨터 앞에 앉아 뭔가를 하기 시작했다
많이 쉬었으니 이제는 달려야한다

42서울

42서울이라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친구와 함께 도전하게 되었다.
라피신이라는 예비과정1개월 후 23개월의 본과정이 진행된다.
이제 체크인 인터뷰 선착순을 뚫어 인터뷰를 마친 상태라 아직 피신 선착순 신청이 한번 더 남았다. 선착순 지옥

사실 지원금 100만원이 제일 관심을 갖게 했지만
나는 집에 혼자있으면 시간이 멈춰버리는 성격이라 다양한 사람과 다양한 교류를 해보고싶다.

오픈톡방 디스코드에 들어가 처음으로 스터디를 참여해 보았다.
코딩 테스트 알고리즘 스터디인데 생각보다 체계적이어서 좋았다.
열심히 해야겠다.

습관만들기

1일1커밋
1일2코테
1일1포스트

profile
Sin prisa, pero sin pausa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