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seoul_La Piscine에 들어가기 전

hyeojung·2021년 2월 14일
0

42Seoul

목록 보기
1/16
post-thumbnail

그동안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 전과할 과의 과목을 충분히 듣지 않아서인지 전과 면접에서 떨어지고, 이 길이 내 길이 아닌가 하는 좌절도 겪고, 혼자 이것저것 다시 공부하면서 의욕을 되찾으려 노력해보기도 하고...

그러던 와중 고대하던 42seoul 체크인 미팅 신청과 라 피신 신청!
나는 내가 한창 하고 싶은 공부를 찾던 시기에 42seoul을 처음으로 만났었다. 온라인 테스트 합격 이후 혼자 C언어 공부를 하게 되는 원동력이 되어 준 이 프로그램에 꼭 신청 성공하겠다고 결심하고 시도했고, 결과는 성공 !

체크인 미팅과 라 피신 신청 모두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서버가 언제 열릴지나 터지냐 안 터지냐가 거의 운빨이라서 이번에 정말 운이 좋았다😂


이렇게 메일도 받았다... 너무 행복..ㅠㅠ

아무튼 이렇게 신청한 라 피신은 2월 15일부터 시작된다. 바로 내일이다!
지금은 라 피신을 위해 C언어 기초 부분을 한번 다시 보는 중인데, 이렇게 보고 가는 게 의미가 있었으면 좋겠다😥

profile
응애 나 애기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