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unrealengine.com/en-US/blog/collision-filtering
오브젝트 타입이 폰인 플레이어의 반응이 다른 폰과 WorldStatic에서 반응을 하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즉 어떤 Component에 다른 Component가 겹쳤을 때 Collision을 감지하고 event를 발생하도록 만드려고 합니다.
BluePrint로 만드는 방법이 있고
C++ 스크립트로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Components/BoxComponent.h"
#include "TriggerComponent.generated.h"
/**
*
*/
// BluePrint에서 이 컴포넌트를 생성할 수 있게 됨
UCLASS( ClassGroup=(Custom), meta=(BlueprintSpawnableComponent) )
class CRYPTRAIDER_API UTriggerComponent : public UBoxComponent
{
GENERATED_BODY()
protected:
// Called when the game starts
virtual void BeginPlay() override;
};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include "TriggerComponent.h"
void UTriggerComponent::BeginPlay()
{
Super::BeginPlay();
UE_LOG(LogTemp, Display, TEXT("Trigger Compon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