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깃허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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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ithub.com/ChangJin-Lee/ARproject |
★ https://github.com/ChangJin-Lee/ToonTank |
느낀점
UGameplayStatics에 있는 GetWorldDeltaSeconds를 사용해 Delta Time 계산을 배웠다. UWorld가 모든 객체의 최상위 객체이고 게임에 관련된 모든 객체를 담고 있다고한다. 현재 객체를 가리킬때는 this를 사용하자. 카메라 프리뷰가 상당히 거슬렸는데 창 크기를 줄이는 방법을 알아냈다. 이제 편하게 개발이 가능하다.
private:
UPROPERTY(VisibleAnywhere, Category = "components")
class USpringArmComponent* springarm;
UPROPERTY(VisibleAnywhere, Category = "components")
class UCameraComponent* camera;
void Move(float Value);
UPROPERTY(EditAnywhere, Category = "Movement")
float moveSpeed = 300.0f;
void ATank::Move(float Value)
{
FVector DeltaLocation = FVector::ZeroVector;
double deltaTime = UGameplayStatics::GetWorldDeltaSeconds(this);
DeltaLocation.X = Value * deltaTime * moveSpeed;
AddActorLocalOffset(DeltaLocation);
}
https://makerejoicegames.tistory.com/296
이거 자꾸 신경쓰였는데 이번에 방법을 알아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공유한다.
다음처럼 Persprective 왼쪽에 있는 햄버거 메뉴를 클릭하고 Advanced Settings...를 누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