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렉션 - 붕어빵보고 붕어빵틀 찾는것.
Reflection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가져올 수 있고 이 정보로 객체를 생성하거나 메소드를 호출하거나 변수의 값을 변경할 수 있다.
라인 13 : 선택한 클래스의 객체를 가져온다.
결과
라인15 : 객체의 runtime 클래스를 가져온다.
필드 - 속성.property
라인26 : 파라미터로 넘긴 필드를 가져온다.
라인28 : getType() - 타입 가져옴. 지금은 mem_id의 타입인 String을 가져온다.
라인29 : Method객체를 생성하고 invoke()를 통해 메서드를 호출할 수 있다.
PropertyDescripter - 해당 프로퍼티의 정보들을 가져옴.
실행하면 name, getter, setter다 들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