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리스트로 분리 => 즉 해즈데이터로 하고, 컴포넌트로 빼는데, 근데 이떄 라우트폴더에 그대로 두고 컴포넌트로 안뺌.
뷰를 프롭스에 넣어줌
반응형인데 다른 디자인이나옴안됨 비율이 부자연.
모바일,리스폰시브에서는 호버기능안됨.
임포트 정리좋음!
이런경우 덴하면 가독성떨어지니 어싱크쓰셈
멘토님은 겟무비가 이미 프로미시기 떄문에 then쓰라한부분에서 코드스타일갈림
맨위에는 리액트일반노드모듈스타입들, 훅스컴포넌트 , 스타일 임포트함
헤더,메인,푸터 깔끔 시맨틱태그 중요함 좋음
이것도 멘토님이랑 갈리는 부분인데 프롭스 키와 값이 같게함
겹치면 온떙떙클릭하셈!_ 훔친대
프롭스 신기하게 _ 이것도 다름 함수란걸나타냄.
그나마 쓰려면 삼항연산자 안쓰고 이렇게쓰는데,썰기좋으니 썰으셈
유즈콜백,유즈이펙트,유즈메모 순으로 씀.
커스텀훅이나 그런거 최상단, 유즈스테이트 하단 이런 자신의 기준을 둠
거래소에서 웹소켓으로 1초에 7번이상이 들어오는데, 캐싱할 필요가없음 유즈메모 그래서 안씀.
뎁쓰, 변수가 별로없으면 그냥 넣으면되고, 스테이트 뎁쓰가 네다섯개 들어간다. 유즈메모 쓸필요없음.
lodash에 배열인지 아닌지체크하는 isArray를 체크. Array.array나
배열이 이니셜스테이트가 아니다 하면 array.array하든가 아니면 배열의 길이가 0보다 크거나 0이다로 기준으로하셈. 지금 여기서도 가정이 2개나 나오는데, 그러면 나쁜 코드임. 이것만 봐도 배열인지 아닌지 판단이 돼야 좋은 코드임.
써치,뼤이볼릿 두개로 나뉘는데 페이지를 따로만들든가 아니면 컴포넌트로 쪼개서 프롭스를 전달하든가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