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ME.md 문제점

Imnottired·2023년 2월 5일
0

코드스테이츠에서 여러 사람들의 페이지를 보며 우리와 비교해보았다.
여러페이지를 보면 볼수록 느끼는 것은 물린다는 것이다.
다 똑같은 기능에 디테일 찾기란 쉽지가 않았고, 밋밋해보일뿐이었다.
그래서 사람들이 리드미를 많이 보나보다. 한 눈에 요약이 되서 보기 깔끔하고,
눈에 들어왔다.

수상자와 우리팀의 리드미를 비교해보았다.
우리팀 리드미는 길게 늘어나서 한눈에 들어오지 않았고,
스크롤 내리는데 기가 빨렸다.

반면에 우승자 팀들의 리드미는 보기 깔끔하고 기술스텍도 보기 좋게 정리한 UI를 사용하여서 피곤함 없이 내용들이 스며들었다.

그렇게 드는 생각은 UX를 신경쓰는 프론트 엔드 개발자라면, 이런 부분도 발전 시켜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리드미 리펙토링을 해볼 것이다.

우리팀 주요기능 소개

우승팀 주요기능 소개

기술스텍 소개
우리팀

상대팀

기술스텍에도 보는 재미를 주어서 하나하나 확인하고 재미가 있었다.
이런 UI를 프론트엔드에 적용하여 발전할 수 있어야 좋은 개발자가 될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모방 혹은 개선을 해볼 생각이다.

profile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보다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