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초] 예상질문4가지? & 상세페이지 수정 3

PARK's Marketing & HTML·2022년 8월 24일
0

Ai 프로덕트 마케터

목록 보기
62/62

학습내용

오늘은 면접 예상질문4가지에 대한 답변을 작성했다.
그리고 내일 피드백을 받기로 했다.
1분 자기소개, 이 기업에 왜 지원했는지, 어떤사원이 되고싶은지.
그리고 ai스쿨에서 팀프로젝트를 했던 이야기
또 내가 동아리 회장으로 있었을때 나의 강점을 설명할 수 있는 이야기

나는 이 네가지에 모두 대답할 수 있다.
누구든 이 네가지에 대답할 수 있을것이다.
돈을 벌고 성장하기 위한 발판이라지만
내 인생을 돌아보게되는 좋은 계기 같기도 하다.
취업준비 때문에 힘들다가도
자기소개서 따위를 적을 때 종종 '내가 이런적도 있었지'라는 생각에 빠진다.
이런 감상에 젖어있다가
다시 눈을 떴을 때 적다만 예상질문 답변이 보여서
금세 정신차릴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캔버스로 오늘 상세페이지를 또 수정해 보았다.
오늘은 글쎄... 제품이 가진 장점을 앞쪽에 기술하여
차이점을 두기위해 적었는데, 아직 상세페이지는 감이 올것같으면서도 잘 모르겠다.

어려웠던 점

상세페이지 구성..?

해결방법

피드백시간에 좀 혼나면서 배워야한다 !!

학습소감

열심히 하고는 있지만 이걸 강사님이 보고 쓴소리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보다
내가 고객이면 이걸 살까?싶은 생각이 든다.
나도..나도 철이든건가...?
같은 생각을 해본다ㅋㅋㅋㅋ

profile
22.03~22.08 대구 Ai스쿨 프로덕트 마케터 과정 수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