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1.04.21

Jaemin Jung·2021년 4월 21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5/62

오늘한일

  • CSS 다양한 selector 규칙과 flex box에 대해서 배웠다.

    • 부모,자식,후손 selector의 차이점을 알게되었다.
    • flex box의 개념을 배웠고 이를 활용해보았다.
    • 페어와 트위터 목업을 완벽하진 않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작성해보았다.
  • 오늘 알게된것

    • 부모,자식,후손 selector의 차이점을 알게되었다.
    • id와 class가 각각 어떤상황에 사용해야 하는지 감을 잡았다.
    • 개념 이해는 잘 안되었지만 계속 탐구하게되면 어떻게든 방법이 생긴다.
  • 현재 상태

    • CSS를 배울때마다 항상 개념 이해부터 어려움을 느낀다.
    • 개인학습 시간에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정체감을 느끼는중
profile
내가 보려고 쓰는 블로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