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1.04.28

Jaemin Jung·2021년 4월 28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10/62

오늘한일

  • 고차함수를 배웠다.(추상화)

  • 페어와 고차함수 코플릿을 풀었다.

  • 고차함수에 대해서 다른 동기와 복습으로 충분히 이해 해보았다.

  • 오늘 알게된것

    • 개념에대해서 알기쉽게 설명하는 방법의 감을 잡았다.
    • 고차함수의개념은 함수를 리턴하는 함수인것을 알게되었다.
    • 배열 메소드 : map, filter, reduce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 현재 상태

    • 못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조금씩은 이해를 하고있다.
    • 이해하고있는 내용에 대해서 설명을 할때 확실히 내것이 된다.
    • 멘탈이 많이 흔들리고있어서 컨트롤하는 방법을 생각해봐야겠다.
profile
내가 보려고 쓰는 블로그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