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캠을 DSLR로 사용했어요

황재민·2022년 12월 8일
1

무피 개발 일지

목록 보기
1/1

윈도우 노트북과 canon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카메라 회사들은 어떤 방식으로 연결을 지원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캐논은 보안 문제로 인해인지 어떠한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canon eos util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하더라구요..
버전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옛날 버전으로 사용하니까 웹에서 사용 가능했어요.
디코나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최신 버전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었는데 웹에서는 eos util을 찾지를 못하는 문제가 있었어요.
그래서 드라이버로 존재하는 파일을 찾아서 설치하니까 웹에서 dslr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만약에 연결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시는 분들은 (물론 저보다 더 대단하신 분들이지만 감히 제가 조금 말씀드리자면..) 드라이버로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못찾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아래 사진은 제가 테스트해본 사진입니다!
아무것도 연결 안했을 때 아래 사진처럼 나와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좌우 반전으로 인해 거꾸로 나왔네요.. 여튼 저런 이미지가 나와야 합니당!

그리고 웹에서 카메라 설정부분에 웹캠이 아니라 eos util이라고 변경되어야 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많이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아는 부분에서 (공부해서!) 최대한 말씀해드리겠습니다!
지적해주시면 더 공부하겠습니다.
또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공부할 수 있게 저에게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파이팅!!

================================
12월 21일 수정입니다.
깜빡하고 코드를 올리지 않았네요..
아래 코드는 js코드입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html 파일 코드도 있어야 사용자 눈에 보이니까!

이 속성들이 있어야 돌아갑니다! 또한 저 js 함수도 불러주는 코드도 필요하겠죠??

profile
어떤 선택이든 후회는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