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1.10.05

서재환·2021년 10월 6일
0

TIL

목록 보기
31/37

오늘 있었던 일

2차 프로젝트가 다시 시작되었다. 첫날 팀원들 간 깃에서 이슈를 발행하고 각자 관심이 있는 부분에 집중해서 그 날 일들을 시작하였다. 나는 light house를 통한 웹사이트 성능 분석에 관심이 생겨 앱 성능 개선을 위해 작업을 시작하였는데 생각보다 어려워 이렇다 할 만한 성과를 내지 못했다.

앞서 경험한 일로 깨달은 것은 내가 할 수 있을 것 같은 일에 손을 대야지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게 됐고 오늘은 조금 성과가 있는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할 수 있을 것 같은 것에 손을 대보자. 이런 감을 믿어도 되련지는 모르겠지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