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서재환·2021년 11월 9일
0

CT

목록 보기
7/8

🧩 알고리즘

지금까지 programmers와 백준 저지를 풀면서 내가 쓴 코드 들이 기록에 남기 때문에
딱히 어딘가에 기록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은 없었다. 그런데 그 이유가 있었다. 아직까지 
기록을 하지 않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았던 것이었다.
✏️ 기록을 해야겠다고 느끼게 된 배경
기록을 하는 이유는 까먹으니까 한다. 그런데 이 까먹는게 지금까지 큰 문제가 없었으니까 
작성하지 않았다. 그런데 어려운 알고리즘을 공부하고 어려운 문제를 풀수록 기록이 필요하
다는 것이 느껴진다.

왜 그렇게 느낄까 생각을 해보면 그냥 어려워서 한 두번 해본 것으로 코드를 작성할 수 없고
문제를 풀 수 없어서이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보기 위해 찾으려면 찾는데 리소스가 들어가기
때문이다.
✔️ 그래서 결론
또 찾아봐야 할 것 같은거 정리를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면 알고리즘도 그 이외의 것들도 정리
를 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