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레벨 에디터 연습

Woogle·2022년 9월 16일
0

포트폴리오

목록 보기
1/6

언리얼의 레벨 에디터에 익숙해지기 위한 연습.
퀵셀 브리지와 라이팅 액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1. Fairytale

  • 여우와 두루미 전래동화를 생각하며 만든 맵.

  • AR 동화책을 펼쳐놓고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맵 중앙을 경계선으로 연출해보았다.


2. Cyberpunk

  • 사이버펑크 풍의 SF 도시를 생각하며 만든 맵.

  • 화면 좌측과 우측의 빈부격차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

  • 아스팔트의 반사 마터리얼은 퀵셀 브리지를 가져다 썼고, 비 효과는 나이아가라로 만들었다.


언리얼이 수준 이상되면 하고 싶은 것

  • 개인적으로 언리얼에 가장 잘 어울리는 분야가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 그래서 최신 콘솔 스타일의 액션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다.

  • 스스로 의욕이 앞서가는 측면이 있다는 걸 알기에, 팀원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실현 가능한 수준의 아트와 개발 요소부터 차근차근 구현해나가고 싶다.

GIF 출처: 니어 오토마타
profile
노력하는 게임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