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진 전에 하던거랑 방법이 비슷함.
근데 지금 cornerRadius가 4모서리 다 animate되고 있는데
이 중에 하나만 animate 하려고 한다면?
새로운 Shape을 만들어줬다
그리고 addArc를 이용해서 둥글게 호를 만들어줌
여기서 cornerRadius의 값이 바뀌게 하면 끝!
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animate값을 이용해서 3항연산자를 써도
animate가 일어나지 않음!
왜냐!!
Shape으로 만든 애들이 @State처럼 값이 변하는 걸 UI에 적용하는 코드가 없어서 그럼
animatableData를 치면 자동완성 뜨는데 지금의 EmptyAnimatable Data를 CGFloat으로 바꿔준다
그리고 get set을 설정해주면 됨!
팩맨도 만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