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퀘스트 창의 슬라이드 조작이 가능했던 버그 수정
[개선] 게임 종료시 게임 자동 저장(강종해도 자동 저장!)
[개선] 스킬 포인트 획득량 상향조정 (2:1 비율 > 1:1 비율)
[개선] 스킬창에 스킬 포인트 획득 방법에 대한 가이트 텍스트 추가
[개선] 무기가 없는 상태에서 스킬창을 열려고 시도하면 알림을 출력하도록 하였음
[개선] 마을상인이 1층 검과 활을 팔기 시작합니다.
[개선] 인벤토리 크기 및 슬롯 개수 조절
[개선] 보상상자 및 미로 보상의 네임플레이트 추가
[개선] 네임플레이트 로직 개선 (약간의 성능 향상)
[개선] 알림 표시 방법 및 속도 개선
[개선] 화살의 콜라이더 범위 상향 조정
[개선] 활 스킬 중 Q 스킬 (화염 및 얼음 화살) 패시브 상향조정
[개선] 멀티샷 (3발 > 5발 발사로 조정) 관통샷 (3회 > 10회로 조정)
[개선] 대검 조정
[버그] 층수 저장 잘못 되는 오류 수정
[버그] 휴게소에서 마을갔을때 보상 안지급되는 버그 수정
[개선] 탑 입장 층수 선택을 1층간격으로 바꿈
[개선] 퀘스트 진행도 저장
[개선] 휴게소에 강화 npc 추가
[개선] 휴게소 5층 간격으로 배치
[개선] 스테이지 입장 후 몬스터 소환 시간 1.5초 -> 2초 증가
[개선] 명성점수, 골드는 바로 지급되게 변경, 보상상자 UI 설명문 추가
[개선] 특정 보스의 패턴에 의도치 않은 충돌을 제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