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 화 (2022.11.01)

우롱차·2022년 11월 2일
0

나의 인턴일지

목록 보기
7/33

아직까지 구글링으로 코드를 간신히 따라쓰고 있다..😵
이번 주말에는 도서관에서 스프링 부트 책을 빌려 읽어야겠다.
스프링 부트 동작과정을 먼저 알면 내가 이해하면서 코드를 작성할 수 있을 것 같다!

어떻게 코드를 다 작성하긴 했지만, 내가 봐도 너무 정리되지 않은 코드라 내일은 다시 깔끔하게 수정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래도 이제 스프링 부트로 코드를 어떻게 작성하는지 어느 정도 이해하게 되었다.

로그인, 회원가입을 구현하면서 스프링 부트 CRUD를 경험할 수 있었다.
혼자서 공부할 때는 속도도 잘 나지 않고 막막했는데, 스프링 부트를 조금씩 이해해가는 모습이 뿌듯하고 대견하다.
이제는 헤매는 과정에서 벗어나 코드를 깔끔하게 쓰는 과정을 고민하는 단계로 들어서고 싶다.

profile
아직 따끈따끈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