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5일차: 배포와 디자인 리뉴얼

XCC629·2023년 1월 7일
0

오늘 진행한 이슈

  1. versel 배포
    • 너무 쉽다. 정말 너무 쉬워서 무서워!!
  2. 디자인 리뉴얼
    • 어제 저녁부터 고민했던 건데, 처음 디자인을 할 때 반응형을 전혀 고려 안하고 만들었다. 그래서 밤에 css로 뜯어고치다가 반응형을 고려하여 피그마 자체를 수정하는게 더 빠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확인이 필요해서 배포도 빠르게 진행했다.
  3. 디비 변경
    • 개쩌는 동료분한테 질문해서 이미지 url로 변경해주는 서비스도 알게 되었고, 디비에 어떻게 넣어야할지도 알것 같다... ㅎㅎ 썸네일 넣겠다는 나의 의지...ㅠ
  4. 도메인 구매
    • 처음에 .com 도메인 가격 알아봤는데 무슨 4천만원? 이 넘어서 ㅋㅋㅋㅋ .site 나 다른 세일하는 도메인을 사야겠다.,.. 후덜덜....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