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이 1주차 끝나는겸 과제..




1주차까지 마친 후기

비개발자를 위한, 웹개발 종합반 (프로그래밍 실무, 풀스택)1주차를 끝냈다.
처음엔 취업하기전에 심심해서 국비지원 강의를 신청하였는데
스파르타 코딩 시작하는 전주에 취업을 해버려서 복습겸 강의를 듣고있다.
이번 1주차에서는 아주 기본적인 html 구조와 설명, JS 기본기다지기,부트스트랩을 이용해 영화 사이트 만들기 등을 하였다.

글을 저장하고, 삭제하는 그런 기능은 없다. 그냥 기본적인 틀만 만드는 형식으로 수업이 끝났다.
bootstrap을 이용하니까 이렇게 빨리.. 그리고 편하게 사이트를 만들다니..
나는 하드코딩으로 내가 다 만들었었는데.. 너무 편했다 복붙 복붙하니까 사이트가 만들어졌다😬

느낀점은.. 하루에 강의를 8개밖에 못듣는데~ 더 많이 듣고 싶다 !!
작업물을 빨리 빨리 내고싶은 나의 욕심..ㅎㅎ
강사샘 시원시원하고 재밌으시고, 알아 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음.
다만 가끔씩 녹화하는 강의실이 달라지는지 소리가 엄청 울릴때도 있었다. 1주차 숙제 내주실때였던가
국비지원 인터넷강의 들으실분들 강추..

profile
hello there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7월 6일

화이팅이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