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프리 온보딩 코스 2022 후기

Cobugi·2022년 8월 21일
0
post-thumbnail

6월 27일부터 7월 29일까지 진행했던 iOS 프리 온보딩 코스를 완주하며 느낀 점이다.

활동학습

  • 강의식 수업이 아닌 주제를 주고 팀원들끼리 찾아보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업이다.
  • 새로 알게된 내용들이 많아서 재미있었다.

멘토링

  • 현업 개발자분들께서 해주신 말들이 큰 도움이 되었다.
  • 면접에 관한 이야기나 공부 방향을 잡아야하는지를 통해 많이 배웠다.

면접스터디

  • 팀원들과 함께 각자 질문을 준비하고 서로 모의면접을 진행했다.
  • 질문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 내용의 개념에 대해 더 자세하게 공부할 수 있었다.
  • 모의면접을 하면서 어떻게 말해야 좋을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다.

프로젝트

  • 팀프로젝트를 통해 협업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 페어프로그래밍을 경험할 수 있었다.
  • 활동학습에서 공부했던 내용을 프로젝트에 적용시킬 수 있어서 좋았다.
  •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못하고 직접 구현해야한 점에서 많이 배울 수 있었다.
profile
iOS Developer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