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W 소놀, 코드파이브 start! 🥳

devyu·2022년 6월 17일
0

Hi five! Code Five! 2022 소프트웨어야놀자 대학생 멘토 코드파이브 팀입니다🖐

나는 2021 멘토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다른 팀원들과 소프트웨어야 놀자 대학생 멘토에 지원하였고, 합격하게 되었다✌️

어떻게 합격했을까?

우리팀은 합격을 위해 3번의 사전 회의를 가지면서 지원서를 여러번 교차 검토하고, 파트를 나누어 지원서 파트별로 꼼꼼하게 검토하였으며, 다양한 사이트에서 실제 인공지능을 체험해 볼 좋은 자료들을 검토하였으며, 영상들도 많이 활용하고자 했다. 또, 팀의 분위기가 좋아서 원할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었다는 점도 크게 도움이 된것 같다. 이렇게 여러가지 노력을 통해 지원하였고 합격할 수 있었다😆

무엇을 가르칠까?

코드파이브는 인공지능 파트에서 인공지능 이미지 인식 기술을 이용해 학생들에게 멋진 엔트리 경험을 가져다 주고, 보다 인공지능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이번에는 홍보담당을 맡게 된 나는 자칭 노션 전문가로서(?) 노션과 구글 공유 드라이브, 게더를 만들어서 팀원들에게 공유하였고, 6월초에는 팀 홍보를 위한 영상과 카드뉴스를 포토샵, 일러, 프리미어, 에펙을 이용하여 제작하였다.

앞으로는 무얼 할까!

피어그룹과 대면 회의를 통해 리허설, 각 팀의 소개등 활동을 진행하고, 추가 회의를 여러번 진행할 예정이다. 학교 사전 답사를 다녀온뒤, 수업에 필요한 다양한 굿즈들을 발주하며, 이번 달의 홍보를 진행하고, 나아가 7월에는 드디어! 실제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profile
티스토리와 벨로그 사이 줄타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