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2.03 토요일 / weekly-check-list

연주·2022년 12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27/37

22.12.03 토요일

📌 바닐라 자바스크립트로 weekly-check-list 만들기

📒 weekly-check-list 기능 구현

먼저, 추가기능을 구현하는데 구현이 계속 되지 않았다
그래서 한줄마다 콘솔을 찍어 확인을 했는데, 콘솔에 다 찍혔다
할때마다 계속 새로고침이 됬는데 e.preventDefault(); 얘를 추가하니까
바로 문제해결이 되었다.
계속 새로고침이 되는데 꾸역꾸역 새로고침이 되는 사이에 콘솔이 잘찍히나 확인하려고했던
내가 미련했다...왜 새로고침 안되게 하는 걸 생각을 안했나 싶었다.
그리고 삭제기능을 구현하는 데 하나만 클릭해도 전체삭제가 된다.
==> 아직 이 문제는 미해결

할일 완료기능은 클릭하면 체크되도록 했고, 클릭하면 해당 내용은 밑줄이 생기게하거나
색을 달리하고 싶은데 아직 구현하지 못함
한 번 해봤는데도 왜이렇게 오래걸리는 지

https://github.com/yeonjujeong0511/JS-TIL/tree/main/To-do-List/weekly-list

profile
성장중인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