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GPT 처음 사용해본 후기

yesjuhee·2023년 2월 15일
0

Chat-GPT

목록 보기
2/2

요즘 챗 지피티가 그렇게 유명하다는데
딱히 쓰고싶은 마음은 안생겨서 언젠가 써봐야지~ 하다가
스터디 때문에 다이나믹 프로그래밍을 공부하던 와중에 항상 그렇듯 변수 네이밍에 고민을 좀 하게 됐고 이런 고민을 GPT를 이용해서 해결해보자! 라고 생각했다


어색한 첫 만남ㅎㅎ 한국어는 아직 확실히 느렸다.



본래 목적이었던 변수 네이밍 물어보기!!
솔직히 놀랐다.. 너무 친절하잖아😆

사용 1분만에 벌써 꽤 재미가 붙었다ㅋㅋㅋ
아예 지금 공부하고 있는 다익스트라 알고리즘을 써달라고 해봤다
그런데 진짜 놀라운 결과가..
아래가 모두 한번에 나온 대답이다!

일단 먼저 깔끔하게 코드 먼저 보여주고~
강의에서는 이중 리스트를 썼는데 얘는 딕셔너리를 쓰는 방법을 보여줬다🧐
변수 작명도 마음에 든다ㅎㅎ


자기가 그래프를 어떻게 딕셔너리로 표현했는지 친절하게 설명을 덧붙여줬다ㅋㅋ
css로 그래프 그림까지 그려가며... 넘모 친절해!!😍


마지막으로 입력과 출력 예시까지.. 캬아



첫 사용 결과 너무 만족스러웠다~~

  • 대화 형식으로 사용 가능한 점
  • 답변이 형식적인 글을 찾아보는게 아니라 '설명'에 초점이 잘 맞춰져 있는 느낌
  • 내 눈높이에 딱 맞는 친절한 설명ㅎㅎ
  • 노션처럼, 개발자 친화적인 서비스라고 느껴진다.(개발자가 세상을 zㅣㅂㅐ 한ㄷr🤖)

앞으로도 선생님으로, 도우미로 많이 이용해야겠다!!!!
교수님들도 이용하셔서 수업 하셨으면 좋겠다 얘가 더 잘가르ㅊ

profile
반성은 하되 후회하지 않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