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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는 유사한 요소의 집합으로 볼 수 있음. 아토믹 디자인은 인터페이스 디자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함께 작동하는 5개의 개별 단계로 구성된 방법론
디자인한 레이어나 객체에서 컴포넌트를 만들 수 있음. 버튼, 아이콘, 레이아웃 등 다양한 항목이 포함될 수 있음 (컴포넌트 -> 인스턴스)
컴포넌트를 프론트앤드 개발 코드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베리언트의 속성 및 값 맞춤 설정 방법을 학습
디자인과 코드 전반에 걸쳐 조정된 토큰으로 제품 개발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 가능. 개발자 친화적인 시스템 설계 및 구축 방법을 다룸.
팀이 작업 과정, 충실도 높은 디자인을 더 쉽게 설계, 문서화, 검색 및 구현할수록 제품 결과도 더 좋아짐.
웹의 기술을 사용해 재사용 가능한 컴포넌트를 설계하여 원하는 어느 곳이든 코드 충돌에 대한 걱정없이 캡술화된 기능을 갖춘 다용도 커스텀 요소 활용법 학습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지만, 문제를 풀기 위한 하나의 도구이자 방법.
실용성, 효율성을 따라가기보다는 감성을 기반으로 많은 것이 개발, 발전되었고 이 후 실용성이 따라오는 형태를 따르게 된다.
사람들이 대부분 다른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 -> 따라서 웹사이트 전부를 인터넷에 있는 일반적인 웹사이트와 유사하게 만들어야 한다.
ui-patterns.com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특정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 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음.
ux.stackexchange.com 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해답을 볼 수 있음.
위의 그림은 잘못된 것.
기존을 UI를 통해 얻은 UX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UI를 고치면 더나은 UX를 전달할 수 있게 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