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을까? 내가 생각한 알고리즘은 이거다. 게임에서 이길때마다, 아이템의 갯수를 증가시킨다. 그리고 게임을 하나 더 만들어서 증가된 아이콘을 새로운 게임에 pass한다음 실행한다.그래서 이런식으로 코드를 적었다.최초 gameStarte
기록 기능은 의외로 복잡했다. 마지막 stage까지 갔을때 총 몇초 걸렸느냐를 측정해서 순위를 매기고 toggle에 띄우려고 했다.알고리즘은 아래와 같이 짰다.1\. 우선 다음 차시로 넘어갈때마다 게임이 끝났을때 타이머를 가져온다.2\. 가져올때마다 slice해서 숫자
우선 신기록을 갱신할때마다 알려줘야한다. 그 기능을 구현하고 폭죽을 구현해보자. 그럼 알고리즘을 어떻게 짜면 될까?맨처음엔 어떻게 생각했냐면 html 에 first ranking 의 innerHtml이 바뀔때 마다 알려주는 API가 없을까 라고 검색하던 도중 발견한게
일단 애니메이션이 한 번 실행되면 cancel될때까지 1초에 60번 실행된다. 따라서 서서히 없애려면 explode 안에 num이라는 변수를 만들고 실행될때마다 추가되도록 한다. 그럼 num이 100단위로 커질때 마다 폭죽 array안에 있는 스파크를 하나씩 줄이면 되
요번에 나름 새로 배운 문법이 많아서 정리해두려고 한다. 굳이 자세하게 설명하진 않겠다. 검색하면 다 나오니깐 말이다.pop()array의 마지막 원소를 제거한 array를 리턴한다.sort()알파벳 순서, 또는 숫자 순서대로 array를 분류한다. default는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