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시뮬레이터가 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알아보면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디바이스가 없을 경우 개발 환경에서는 시뮬레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할 수 있는 것
- 앱을 테스트하기 전 빠른 프로토 타이핑 및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 ios 앱을 테스트하고 디버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시뮬레이터만으로는 할 수 없는 것
- Mac에서 실행되는 앱이기 때문에 CPU, 메모리 및 네트워크 연결을 포함한 컴퓨터의 리소스에 액세스 함,
따라서 모바일 장치에서 발견되는 리소스보다 빠를 수 있어 정확한 앱의 성능, 메모리 사용량 및 네트워크 속도를 테스팅할 수 없습니다.
- 마우스를 이용하여 터치하기 때문에, 실제로 기기를 터치하는 것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시뮬레이터에서는 하드웨어와 API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에서는 할 수 없는 하드웨어 기능
- 가속계 및 자이로스코프 (모션 서포트)
- 오디오 및 비디오 입력( 카메라 및 마이크 )
- 근접 센서
- 기압계
- 주변 조도 센서
- 전화 기능
등등
시뮬레이터에서는 할 수 없는 API
- apple 푸시 알림 수신 및 전송
- 사진, 연락처, 일정관리 및 알림 엑세스에 대한 개인 정보 경고
- UIBackgroundModes 키
- 핸드오프 지원
- 다음과 같은 프레임 워크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외장 액세사리
- 미디어 플레이어
- message UI
- UIKit에서 UIVideoEditorController 클래스
이상으로 시뮬레이터로 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
출처: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archive/documentation/IDEs/Conceptual/iOS_Simulator_Guide/TestingontheiOSSimulator/TestingontheiOSSimulator.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