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IL. day3.

유자탱자🍋·2021년 2월 17일
0

오전

  • 늦지 않게 10시 도착
  • 오늘까지 html&css replit 마무리하기 위해 후다다 공부

점심

  • 도너츠팀과 함께 알라보 배달! 기대했던 만큼 넘 맛있고 건강한 느낌:)

오후

  • 지영님의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하는 일’ 세션. 내가 선택한 길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갔다.
    하나의 완성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용자 경험(UX)을 구상한다는 점, 그리고 이를 위해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과 소통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이전 나의 직업(기획자)와 같은 맥락이 아닌가 싶다.
    그것이 궁극적으로 내가 하고 싶은 일이기도 하다.

  • 친해지길 바라 TFT는 혼자서 깔깔대느라 힘들었다ㅋㅋ(마스크라 아무도 못 봤겟지?)

  • html&css로 Weegle 검색창 만들기

저녁

  • 멘토 승현님과 첫 저녁식사

마무리

  • 정신없이 오늘 하루도 지나갔다! 내일부터는 js 시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