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하거나 좋았던 점 😁

🔸 이번주는 개발자로 재직 중이신 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서 내 자신을 돌아보는 한 주가 된 것 같다.

🔸 특강을 통해 나의 개인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게 되어 좋았다.

🔸 과제가 생각보다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완성된 모습을 보면 뿌듯해져서 좋았다.

되돌아보기 🔙

🔹 이번주 계획은 딥 다이브 공부를 하려고했는데 과제나 CSS 정리를 좀 하다 보니까 주말이 끝나가고 있었다.

🔹 자격증 시험도 신청해서 공부를 해야하는데 지금 하고 있는 공부 하기도 벅차다 보니까 조금 혼란이 오는 것 같다.

🔹 이번주에는 과제가 좀 많이 생겼는데 빨리 완성시키는 다른 분들을 보면서 마음이 조급해진 것 같다.

앞으로의 계획 ✏️

👉 깃허브 공부하기

👉 자바스크립트 들어가기 전에 CSS 개념 머릿속에 정리하기

👉 저녁에 수업 끝나고 산책나가기

👉 CSS 작성한 부분 반응형도 공부해서 추가해보기

👉 지치지 말고 조급해하지도 말고 차근차근 하나씩 해결해 앞으로 나아가자!!!

😊 저희 조급해지지 말고 지치지도 말고 같이 힘내서 4주차도 화이팅해봐요!!!!!😋

profile
함께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18일

와 자격증 시험까지 계획하시다니 대단하셔요!! 정말 이것저것 하다보면 시간 순삭이라 개인 공부를 더 하기 어려운게 저만 그런게 아니군여..ㅠㅠ 이번주도 홧팅해봐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