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하거나 좋았던 점 😁

🔸 옛날에 HTML, CSS 작업을 했던 과제를 제출을 위해 다시 살펴보니 가독성이 좋지 않아 다시 작성했다.

🔸 확실히 예전의 나보단 좀 더 효율적인 코드를 짜는 것 같다. (내가 느끼기에는...)

🔸 이번주에 친구들을 만나면서 조금 쉬어가는 주말을 보낸 것 같아서 좋았다.

🔸 다들 디스코드에서 좋은 말씀들을 많이 해주셔서 나도 좋은 기운을 얻어가는 것 같다!!!

되돌아보기 🔙

🔹 이번주는 과제를 하느라 조금 정신이 없었다.

🔹 슬슬 자바스크립트를 들어가는데 지금보다 더 복잡해진다는 생각에 아찔하다.🫣

🔹 요즘 밤에 조금 늦게 자다 보니 (옛날보단 일찍이긴 하지만...) 아침에 일어날떄마다 조금 힘들다.

앞으로의 계획 ✏️

👉 CSS 작업하다 느꼈는데 나만의 네이밍 컨벤션을 정해봐야 할 것 같다.

👉 저녁에 수업 끝나고 산책나가기

👉 밤에 일찍 자기!!!

👉 조급해지지 말자!!!

😊 5주차... 자바스크립트 시작~!!! 같이 자바스크립트 뿌셔봐요~!!!👊

profile
함께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25일

유진님 이번 회고록,,, 제가 쓴 줄 알았어요,,,! 어떻게 제가 생각했던 것들이 다 회고록에 들어있죠!? 🤣 정말 한 문장 한 문장 공감 그자체,,, 밤에 늦게 자서 아침에 힘든 것도 그렇구,, 네이밍 컨벤션 정해봐야겠단 생각도 그렇구,, 크크
아니 근데 진짜 벌써 5주차라니 ㅜㅜ 시간이 정말 넘넘 빨라요,,, 어떻게 이래!! 🥲 드뎌 자스가 시작되네요,,, 같이 뿌셔봅시당!! 이번주도 파이팅 💗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