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ChaCha)_개요

윤승환·2022년 2월 24일
0

ChaCha

목록 보기
1/1

스파르타 강의를 같이 들은 사람들끼리 하나의 웹페이지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concept

  • 다양한 차의 종류들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키워드 검색을 통하여 차를 추천해주는 사이트
  • 유저 정보들을 DB로 관리하여 찜목록에 대한 데이터를 별도로 저장

소통 Tool

  • figma: 개인적으로 굉장히 맘에들었던 tool.. 사용하는 유저들끼리 화면을 공유하면 디자인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공유화면에는 개발에 유리하게 css스타일 및 px크기 등.. 굉장히 여러가지 효능들이 존재하였고, 나중에 이 tool을 이용하여 ppt제작 및 프레임워크 구상하는데 사용함.. (새벽만 되면 낙서판으로 사용했는데 이게 젤 재밌었다)

    참조 : https://haningya.tistory.com/259

  • Discord : 유튜브에서 게임방송하는 사람들이 게임할때 쓰는 건 줄 알았는데,, 한 그룹안에 다양한 채팅채널을 설정하여 소통을 원할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다. 화면공유도 간편하며 우리는 작업할 당시 항상 마이크로 소통하며 작업을 해서, 늘 함께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짱좋았음

협업 Tool

디자인 및 이미지 참조

Font

design

Design

  • 어디선가 본듯한 모션 js를 통한 전체 페이지 보여주기
  • 메인 화면에 fullPage를 적용하여 이미지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

메인 페이지

메인 페이지2

소개 페이지_모션JS

소개 페이지

리스트 페이지_정렬가능

로그인 페이지

회원가입 페이지_모달기법

내정보 페이지_slick

정보수정 페이지

찜목록 페이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