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For-Developer]_00

Choi·2023년 10월 11일
0

Ready-For-Developer

목록 보기
1/5
post-thumbnail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

이제부터 내가 시작할 시리즈의 주제는 기술면접 대비 기록 일지이다!

IT 관련 기사, 이슈등에 대한 정리와 함께 나의 생각도 조금씩 적어보려한다.
이 시리즈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트렌드를 빠르게 따라갈 수 있을것이다!
평소 IT뉴스를 자주 보고, 이슈들도 찾아서 보는데 이것을 면접에서 어필하거나, 나의 기술로 습득하려면 기록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IT기사, 신기술, 이슈 등 가리지않고 내가 관심있는 내용에 대해 정리해보자!
기사, 기술 리뷰를 통해 어떤 개발자가 되고싶은지 적어봐야겠다!

📌매주 하나씩 포스팅할 것
Ready-For-Tech-Interview start! _ 2023.10.11

profile
느려도 내 것으로 만드는게 좋잖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