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안에는 객체를 만들어내기 위해 필요한 변수와 메서드들이 존재한다.
객체란 클래스에 선언된 모양 그대로 생성된 실체를 말하며 '클래스의 인스턴스'라고 부른다.
인스턴스란 클래스를 통해서 구현해야할 대상(객체)이 실제로 구현된 구체적인 실체를 말한다.
this는 자기자신을 지칭하며 (자신의 객체을 일컬음) base는 부모의 생성자나 메서드를 호출할 때 사용된다.
구조체는 값 형식이며 선언된 필드가 중괄호가 끝나는 곳에서 사라진다. 가비지 컬렉터를 귀찮게 하지 않는다. 복사할 때에는 깊은 복사가 이루어진다. struct 키워드를 사용하여 선언한다. 메소드를 가질 수 있다.
다형성 (Polymorphism)
다형성이란 객체가 여러 형태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오버라이드란 부모 클래스의 메소드를 재정의 해주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