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ango
장고 강의를 완강을 하였다.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고 수업을 그냥 따라가는 정도지만 프로젝트때 잘 적용할지 많이 걱정된다. 그래도 팀원들과 함께 내일 있을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
거북이반
거북이반 수업으로 장고를 복습하고 있다. 천천히 처음부터 따라하니깐 이해가 조금씩은 되고 있는거 같다. 앞으로 많은 도움이 될것같다. 열심히 복습을 해야겠다. 그리고 튜터님께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