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깅은 중요하다

유승현·2021년 4월 14일
0

요즘 코딩을 배우며 선배님들, 예를 들어 내가 축구선수를 하고싶어서 메시와 외질의 영상을 찾아보는 것처럼 코딩을 잘하시는 유투버님들을 많이 찾아보고 있다. 아직 내가 이해하지못하는 개념부터 완전 초급의 레벨도 심심하면 틀어놓고 듣고있다.

가끔 코드스테이츠에서 성공하신분들을 초청해서 좋은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블로깅은 "'나' 자신을 표현하는 곳이다!"등 블로깅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는 말을 자주들어서 일기처럼 블로깅을 끄적거리던 나는 '이렇게 하면 안되겠구나' 하고 다시 마음을 고쳐잡았다

그런데 일단 한권의 책을 쓸려면 100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나는 여러 블로그들을 찾아보고 나도 계속 블로깅을 해야 그럭저럭 볼만한 포스트를 작성할수있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당장 함께 코드스테이츠를 진행하고 있는 동기들의 블로그만 봐도 예쁘고 재미있게 작성하시는 분들이 꽤 많다 나도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나중에 얘는 뭐하고 사나 하고 다시들러서 찾아봐주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

profile
멋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