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29] TIL

Yujin Hong·2022년 6월 29일
0

TIL

목록 보기
4/15

What Did I Learn Today

🔗 HTML 기초


오늘은 HTML 수업이었다. 강의 중 HTML을 다루는 분량도 하루이고 내용도 별로 없어서 '너무 부족한 것이 아닐까?' 라고 생각했다. 오늘 강의로 마치는 것은 부족하고 추가적인 학습이 필수일 거 같다. 내일 CSS를 배우고 후에 '계산기 만들기'를 실습한다. 이번에는 이론보다 실습을 통해 더 배울 수 있는 것이 많을 거 같다.

체력 관리 💪

어제 늦게 잠들어서 오늘 일어나기 굉장히 힘들었다. 이전에는 빨리 잠들어서 일어날 때 무리가 없었는데 하루 잠이 부족했다고 확연히 드러났다. 몇 분만 더 자야지.. 하다가 결국 세수도 하지 못하고 잠도 덜 깬 상태로 9시에 컴퓨터 앞에 앉아야 했다. (점심시간에 씻고 밥먹음 안 씻은 거 아니에ㅇ...)
사실 개강하고 약속을 잡지 않아서 나갈 일이 별로 없다. 어제 저녁에 볼 일이 있어 밖에 나갔었는데 바깥 세상을 보니까 좋았다. 정말정말 밤산책 자주 할그다

멘탈 관리 🙉

어제 반복문 코플릿을 풀면서 멘탈이 살짝 흔들렸는데.. 이걸 고려해서 커리큘럼을 짜주신 건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오늘 HTML 파트는 여유로웠어서 다시 멘탈이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었다. 감자합니다 감자합니다
그리고 오늘 '동기부여 세션'이 일정에 포함되어 있었다. 정말 말그대로 동기를 부여해주시는 세션이었다. 개발 스킬 뿐만 아니라 멘탈까지 관리해주는 점이 좋았다. 동기 팍팍 기운 팍팍 멘탈 팍팍 정신 차려

profile
Web Fronten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