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04] TIL

Yujin Hong·2022년 7월 4일
0

TIL

목록 보기
6/15

What Did I Learn Today

🔗 HTML/CSS 활용


개강 이래로 처음(?) 하는 실습이었다. 주제는 "계산기 만들기". 이론이 아닌 무언가를 제작하는 것을 하니 훨씬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다. (빨리 프로젝트도 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모든 수강생분들이 만드신 계산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CSS 수업인 만큼 눈을 사로 잡는 계산기를 많이 봤다. 개발에 엄청난 열정과 애정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 정말 자극도 많이 됐고 다음 실습 때 더 열심히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도 열정걸이 되자🔥 또 중간중간에 CSS 관련 사이트나 익스텐션, 확장 프로그램을 많이 추천해주셔서 많이 줍줍했다. 감자합니다🤭

profile
Web Frontend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