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캠프 1일차 주저리

·2022년 3월 15일
0

주저리

목록 보기
3/46
post-thumbnail

매일 아침마다 알고리즘 공부를 하는 시간이 존재하는데 약간 의문이 들어서 기본부터 적어보려고 한다.
적당히 알고만 있고, 찾아쓸 수 있으면 문제가 없다!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코딩테스트라던가, 알고리즘 테스트에서도 웹에서 찾아서 사용하는게 가능한가? 라는 의문이 들었다.
형도 개발자니까 물어보면 대답을 해주겠지만서도 그래도 기본인데 다른 사람이 물어봤을 때
"어? 그거 인터넷에 ㅁㅁㅁ라고 치면 나와" 라고 이야기 하기에는 뭔가 부끄러움이 생길 것 같아서 차근차근 정리를 해볼까 한다.
사실 매일매일 수업과 과제가 생각보다 무지막지하게 많아서 하루에 잠자는 시간 빼고는 계속 공부만 하고 있는 것 같은데 ㅋㅋ 이것도 나름 재밌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적어본다.

node.js를 쓰는 이유 중 하나는 병렬 처리가 가능하여, CRUD의 속도가 빠르다는 것으로 알고 있다.
생성하고, 읽고, 수정하고, 지우고. 어디서 많이 필요한 기능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쪽도 제법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무엇이든 데이터를 다뤄서 다른 이에게 보여주려고 한다면 결국은 만들어서 읽게 해주고 틀린거 있으면 고치고 필요 없으면 지우는게 기본이기 때문에 웹 개발에서 상당히 많은 빈도로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내가 js문법에 대한 공부를 할 때 CRUD를 먼저 서술하고 기능에 대한 부분을 적어나가려고 한다.

profile
물류 서비스 Backend Software Develop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