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lang 패키지/오토박싱
- Wrapper Class : 기본형타입의 객체화를 가능하게 도와줌 (java.lang패키지에 있다)
-> Boolean, Byte, Short, Integer, Long, Float, Double 클래스
![](https://velog.velcdn.com/images/yuuujin33/post/889788cd-8cae-4238-a43d-544c1aa650c1/image.png)
- 오토박싱 : 기본 타입 데이터를 객체 타입의 데이터로 자동 형변환 시켜줌
- 오토 언박싱 : 객체 타입의 데이터를 기본형 타입의 데이터로 자동 형변환 시켜줌
- 스트링버퍼
- 스트링버퍼 클래스 : 자기 자신이 변하는 클래스
- toString을 이용해서 String 값을 받을 수 있다.
- 메서드 체이닝 : 자기 자신을 리턴하여 계속해서 자신의 메소드를 호출하는 방식
- 스트링 클래스의 문제점
- Math
- Math 클래스 : 수학계산을 위한 클래스
코싸인, 싸인, 탄젠트, 절대값, 랜덤값을 구할 수 있는 클래스
new 연산자를 이용해서 객체 생성은 불가능함
모든 메서드의 정의가 Static으로 되어있어서 객체를 생성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