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잇 스프린트 3기] 도전

YUYONI·2023년 10월 17일
1
post-thumbnail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직무를 결정한 후 관련 부트캠프를 찾아보던 중 코드잇에서 하는 코드잇 스프린트를 발견했다!


찬찬히 커리큘럼을 둘러보니까 취업과 관련된 부분에도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교육 커리큘럼도 아주 탄탄하게 세워져있었고, 자칫하면 나태해질 수 있는 교육기간을 온라인으로도 월-토 주 6일동안 9to7로 빈틈없는 공부시간으로 채워놓은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또 연초 수료했던 6개월간의 부캠 이후, 7월 해커톤, 8-9월 이력서와 포폴준비로 보내다 벌써 10월이 되었고, AI와 데이터분석, DB, 웹 개발 등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다 이제사 프론트엔드로 가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보니 아무래도 혼자 준비하기 너무 버겁다는 생각이 들었던 찰나였는데 운 좋게 타이밍 좋게 이런 프로그램을 찾은 것이었다~~


게다가 지원서 질문도 마음에 들었다..! 사실 내가 나한테 던지고 싶은 질문들이 잘 정리되어있었던 느낌. 프론트엔드 과정에서 얻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프론트엔드 개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 및 개발자 취업을 결심하게 된 계기,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주할 수 있는지, 있다면 증명할 수 있는 경험이 있는지, 수료 후 1~2년 내 목표는 무엇이며, 그를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 계획인지 등 내 진로와 계획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질문들을 적어내고 지원을 완료했다.

아무튼 붙었으면 좋겠다..! 열심히 할게요 🤩 화이팅!
profile
기본기와 원리, 개념 철처하게 다지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