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0407)

윤진호·2022년 4월 7일
0

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9/16

오늘 할 일

태블로,SQL : 미진행. 면접 준비 위주로 했고 코로나19 격리가 풀린 기념으로 밖에 돌아다녔음

토니모리 면접

  • 디지털사업부본부장, 팀장분들과 다대일 면접 형식으로 30분 진행함(화상 면접)
  • 이전 회사를 설명하기가 좀 까다롭다. 설명하고 이해시키는 데에 5분 정도 소요되었다.
  • 경력, 포트폴리오 위주로 질문. 토니모리에 입사했을 때 이러한 업무도 가능한 지?
  • 태블로 사용 가능한 지 물어보셔서 교육받은 거 위주로 답변했다.
  • SQL 사용 수준에 대한 질문도 있었다. 데이터마트 운용 쪽까지는 못한다고 말씀드렸다.
  • 일회성으로 끝나는 용역 사업과 실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의 차이를 물어보셔서 기업 내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토대로 실험해보고 싶다고 답변
  • 잡플래닛에서는 면접에 대한 불만 후기가 많았었는 데 특별히 까다로운 부분은 없었다. 헤드헌터 분이 면접 결과 괜찮다고 하셨고, 내일 추가 연락준다고 했음

내일 할 일

태블로 : 인터랙티브 대시보드 실습

SQL : 텍스트 검색, 파티션

profile
데이터 분석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