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T : Keep, Problem, Try

🧸 zelly log·2022년 5월 11일
2
post-thumbnail

Keep : 잘 하고 있는 점. 계속 했으면 좋겠다 싶은 점.
Problem : 뭔가 문제가 있다 싶은 점. 변화가 필요한 점.
Try : 시도해 볼 것들. 잘하고 있는 것을 더 잘하고 문제가 있는 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Try는 구체적이고 실천할 수 있는 방안으로 도출되어야 한다.

  • 문서화를 잘하자~ 공유를 잘하자~ (X)
  • 상품이 추가되면 메일을 자동발송하는 기능을 넣자 (O)

origin

profile
🌱 Frontend Developer / ✏Studying / 🍋 React Typescript / 성장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5월 11일

너무 좋은 글이네요..ㅋㅋㅋㅋㅋ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