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장 소개 🐬

zeluga·2022년 6월 28일
1

벨로그 첫 글 !

벨로그 벨로그 하다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다.
간단하게 주인장 소개와 벨로그 시작 계기에 대해 써보려 한다.

주인장 소개

벨루가 닮았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다.
벨루가는 귀엽다. 맘에 든다.

주인장의 목표는 SQL 마스터

벨로그 시작 계기 & 계획

그동안은 노션에 정리하는 편이었는데
개인 페이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공부 내용을 틈틈이 일기 형식으로 벨로그에 정리해 보려 한다.
아마 주로 SQL을 다루게 될 것 같다.
공부뿐만 아니라 일상도 종종 올릴 계획

파이팅!

profile
Don't just fly, soa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