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tty 테마? 입히기

김아무개·2023년 7월 12일
0

Web

목록 보기
11/13

1. 폰트 변경 및 window edge 여백 입력해주기

마이 러브 consolas



2. Putty 배경 색 변경

참고한 곳



^ 투명도 230 적용해보기
-> 집에 있는 Putty랑 회사에서 쓰는 Putty랑 버전이 다른가 투명도 설정하는게 없다 ;;



3. oh my bash !

3-1. 설치

bash -c "$(curl -fsSL https://raw.githubusercontent.com/ohmybash/oh-my-bash/master/tools/install.sh)"

3-2. 테마 입력

vi  ~/.bashrc

3-3. shell 설정 반영

source ~/.bashrc

3-4. 설정 확인!

파일 목록에서 권한 표시 , 그룹 표시 부분에도 색상 주고 싶었는데

너무 지저분하려나..?;;

테마가 적당해 보이는것을 찾아내지 못했다

그나마 지금 적용한것이 기본 테마보다는 마음에 들어서 적용!


졸릴때 이런것 하면
잠이 확 달아남 👻


집에다 적용한 Putty 셋팅

😍

4. 경고음 변경 👍

컴퓨터 기본 경고음으로 설정되어있는데 너무 거슬려서
슈퍼마리오 동전 먹는소리로 바꿔주었다 😊

슈퍼마리오 동전 먹는 소리.wav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력 추천합니다 👍👍👍👍👍

profile
Hello velog!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