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BpeKJF7AOA8
캐릭터가 큐브를 사용해 공격
네모난 공간에 상대방을 가두고 띄운 뒤 기둥을 소환해 공격 후 폭발
큐브 공격이라는 컨셉에 맞게 네모, 세모 파티클을 함께 사용
파랑, 남색, 연보라
대기
기본공격
파동
공격시 연보라빛 파동 생성, 공간 일그러짐
투사체 생성
다이아 모양의 투사체 생성
시간이 지날수록 커짐
파란 빛
두번째 공격에는 빛이 더 진해짐
궤적을 따라 네모난 매시, 라이트 생성되었다가 사라짐
타격
큐브가 터지는 표현
상대 캐릭터 타격
가운데 어택 표현 + 퍼지는 일자 파티클
세모 빛 파편
빠르게 멀리 퍼지는 빛
강화공격
넉백 효과
파동
마름모 모양 파동 생성
궤적
마름모 모양의 궤적이 차례로 빠르게 생성, 사라짐
기본적으로 진을 따라 생성되고, 그 안에 추가적으로 더 생성됨 (좀 더 오래 남아있음)
타격
어택 효과 + 큰 사각형 + 작은 사각형
어택 효과에는 일자 파티클, V 혹은 번개모양 파티클 + 원형모양 파티클이 생성
회오리공격 1
큐브 감옥 생성
감옥 생성
벽면
네 면은 모두 동일한 이펙트
빛이 세기는 약해지고 아래 -> 위로 향하면서 벽면이 올라가는 듯한 효과
굵은 사각형 테두리
얇은 사각형 테두리
벽면을 따라 생성되는 선형 파티클
벽면
공간 왜곡
바닥
다양한 다각형이 여러 색상으로 깜빡임
바깥 -> 안쪽으로 깜빡임
--
바닥 무늬 생성
시전자를 중심으로 원형 모양으로 생성후 사라짐
화면 효과
위 아래로 헬맷을 쓴 듯한 화면 효과 생성
기본 이펙트에 각지게 뒤트는 효과를 줌
연속 어택
큐브 기둥 생성
하강하며 캐릭터 강타
피격 효과
마름모 + 일자 파티클
큐브 기둥 사라짐
적 타격 후 사라짐
흰색 사각형 다수 생성 + 일자 파티클 생성
마무리 타격
강력한 왜곡 효과
바닥 진이 빠르게 위로 사라짐
일자 빛 기둥 : 점차 얇아짐
곡선 빛 기둥 : 아래에서 위로 생성
바닥에 원형으로 파티클 생성 : 위로 퍼짐
적 캐릭터
사각형 파티클 : 위로 퍼짐, 기둥에도 생성
큰 기둥을 타고 올라가는 듯한 진 효과
가장 바깥쪽, 진 생성
무기 폭발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