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5일차 개발일지

김광훈·2021년 9월 17일
2

TIL(Today I Learned)

목록 보기
5/49

주간테스트

한시간 타임어택으로 시험을 봤는데, 내가 이렇게 공부를 안했나 생각날 정도로 처참했다...
문제 보는 순간 숨이 턱막히는게 답도 없고, Pymongo 데이터 형식은 또 너무 낯설었다. 시험이 끝나고 완전히 망해 버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 내가 API(ajax을 통한 통신)에 대해서 아직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걸 알게 됬고, 화면 동작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모르는게 느껴졌다. 이렇게 이번 테스트로 내가 모르는 부분을 알게됬으니깐 공부 방향을 올바르게 설정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모습을 칭찬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To-do List

  • 주간테스트 스스로 풀어보고 답안 리뷰하기(Ajax통신,자바스크립트 화면구성 중점적으로!)
profile
잘 부탁드려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