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08. 10. 화요일 네특심 2일차

안함·2021년 8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136/165
  • 백준
    • 15988 (실버2) : dp 기본문제인듯 왜 실버2인진 모르겠다 아무래도 시간초과때문인듯? 숫자가 너무커서 bottom-up
  • 프로그래머스
    • 예산 (level1)

네특심

  • 네특심 코플릿 8문제
    • 문제가 영어로 되있어서 점심 나가서 먹을꺼같아
  • 페어 : 알고리즘 리뷰
    • 1, 2번으로 진행 Date 객체를 사용해서 요일을 받을 수 있는걸 알게됨
  • 프로젝트개선
    • ??...? npx create-react-app
  • 블로깅 (자바스크립트)
    • 프로토타입
  • 모의 면접 질문 준비
    • 답변 작성중

네특심 회고

2021.08.10 Daily 회고

  • 오늘 한 일
    • 네특심 코플릿 8문제를 풀었다.
    • 코드리뷰 2문제를 하였다.
    • 그래프큐엘 공부하였다.
    • 블로깅 작성 (프로토타입)
    • 프로젝트 리팩토링 레퍼지토리를 만들었다.
  • 느낀점
    • 알고리즘 페어리뷰를 하는데 페어와 내 코드가 달라서 새로운 방식으로 배워서 좋았다.
    • 프로젝트 리팩토링을 시작해야하는데 프로젝트 때 프론트 부분도 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백엔드 비중이 높았기 때문에 내방식대로 리팩토링 하려고 하는게 살짝 막막하다.( 다 고쳐야 할 꺼같아서)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아직 시간 있으니까 자신감 있게 시작해봐야겠다;ㅠ
  • 현재 나의 상태
    • 양호
profile
✨ Frontend Developer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