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11. 수요일 (네특심 3일차)

안함·2021년 8월 11일
0

TIL

목록 보기
137/165
  • 백준

    • 1932 (실버1) : DP문제 어떻게 같은 로직을 반복할 수 있을지 생각해봐야한다.
  • 프로그래머스

    • 실패율 (level1) : 그냥 문제 조건 구현 문제 카카오 level1 문제는 걍 다 구현인데 복잡한 구현 제한사항에 갯수도 적어서 이중 for 가능
  • 받은 피드백

    • 개념에 대한 정의를 먼저 깔고 예시를 설명 (두괄식)
    • 말투 말 끝을 흐린다.
    • 몸이 흔들린다 ( 무의식적으로 다리를 엄청 떤다 옛날에도 비슷한 지적을 받은 적이 있음)
    • 시선처리
  • 등산

    • 파리파로 3일차

네특심

커리

  • 코플릿 4문제

    • 문자열을 다루는문제 2개
    • 최대공약수1개
    • 그냥 구현? 1개
    • 끝!
  • 네이버 세션

    •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어야함.
  • 기술 모의 면접 답변 준비

회고

2021.08.11 Daily 회고

  • 오늘 한 일

    • 네특심 코플릿 4문제를 풀었다.
    • 네이버 세션을 들었다.
    • 모의면접을 진행하였다.
  • 느낀점

    • 모의 면접을 진행하면서 나의 부족한점을 알게 되었다. ⇒ 의식하면서 고쳐봐야겠다.
    • 네이버 세션을 들으면서 어떻게 개발자로 성장 해나가야할지 생각 해봤다.
    • 잠재력을 보여줄 방법을 찾아보자.
  • 현재 나의 상태

    • 🔥
profile
✨ Frontend Developer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