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2.11.11

5w31892p·2022년 11월 11일
0

Dev.TIL

목록 보기
10/66

Today I Learned

  • 알고리즘 강의
  • 강창민 튜터님CS강의 및 알고리즘강의

음.. 오늘 하루종일 알고리즘 강의만 들었다.
링크드리스트 진짜 너무 짜증이 났는데 또 재귀함수 가니까 살 것 같다.
뭐지?
다른 사람들은 재귀함수 어려워하는거 같던데 나는 왜 저게 더 이해가 잘가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실시간 강의 cs 진짜 시간 그냥 순삭 당했다.
분명 어려운 내용인데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쉽게 알아먹었다!

그리고 알고리즘 실시간 강의는
내가 잘 모르겠어서 코드 남기는 것도 못하고 멍충이 같이 있었다 ㅋㅋㅋ..

이해는 되는데 손으로 적을라하니까 막히는 그런..
암튼 낼 알고리즘 빡시게 해야겠다!!
그래야 안막히고 쓸 수 있지..
저번 팀원들이랑 이야기하는데 한 분 빼고 다들 주말 반납이라고 함 ㅋㅋㅋ

그래도 나만 어려워하는게 아니라서 다행이야 ㅠㅠ

낼 바로 카페로 달려가던가 집 와이파이 연결해서 되면 집에서 자리잡고 해야지


CS특강 - CPU


실시간 강의 정리


알고리즘 강의 정리


Tomorrow

  • Java 복습 및 객체지향
  • 알고리즘 숙제 풀기 및 복습
  • 파이썬 문법 다시 공부하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