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2.11.14

5w31892p·2022년 11월 14일
0

Dev.TIL

목록 보기
11/66

Today I Learned

  • Java 객체지향 복습
  • 알고리즘 강의
  • TIL, 강의 정리 분리

오늘도 알고리즘을 보면서 그냥 날 놓음
그런갑다~ 하고 보니까 편한 것 같다.
우선 처음은 정리하면서 그런갑다~~ 하면서 보기로 했다.
그러니까 그냥 이해가 되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우선 좀 더 해봐야될 듯?
그래도 아직 내가 손으로 못쓴다 ㅠㅠ
이게 성질이 조금 나긴 하지만 그냥 맘 편하게 숙제고 뭐고 다 pass 하는 중
어디까지나 권장 진도라고 했으니까 진도 맞출 필요는 없지..!
우선은 오늘 한 곳 까지 정리한 거 기반으로 복습할 예정이다 낼은
오늘과 똑같이 손으로 못쓰겠지만 자주보면 늘겠지?

그리고 그때 자바 억지로 이해 안되도 듣던 부분이 오늘 맘 놓고 들으니까 아니 이걸 내가 이해를 못했었다고? 싶었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니까 재밌고 재밌고 재밌고만~
오버로딩이랑 오버라이딩도 그땐 이해가 안됐고, 생성자며, 메소드며 등등 진짜 이게 뭔말이야 싶었는데 나름 두번 들은거라 그런지 오늘은 이해가 잘되서 아주 기분이가 좋았음 !!
내일도 오늘 같이 이해가 잘되고 넘어갔으면 좋겠다 진짜 알고리즘으로도 벅차..ㅠㅠ

그리고 매일 TIL에 정리하니까 내가 찾아보려고 해도 찾기가 힘들고,
앞으로 TIL 더 쌓이면 찾기 더 힘들 것 같아서 과목별로 정리도 했다.
사실 복붙이긴 했지만 이것도 나름 시간을 좀 잡아 먹었다 ㅠㅠ
그전에 했던거 다시 해놓느라 !!
이제 다시 정리도 해놓고 했으니까 그때 그때 잘 찾아보고 잘 익혀라 서우야 제발~~

아무튼 오늘도 알고리즘은 어려워


📜 Java 정리

📜 알고리즘 정리


Tomorrow

  • Java 20강 까지
  • 알고리즘 복습
  • git 인프런 깃허브로 협업하기 (시간되면 명령어까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