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21213

5w31892p·2022년 12월 13일
0

Dev.TIL

목록 보기
32/66

Today I Learned

  • 웹개발의 봄, Spring 강의
  • 숙련강의 로그인 전까지
  • 후발대 수업

spring 강의 스케줄러 전까지 듣고, 숙련강의로 넘어갔다.
분명히 다 들었던 내용인데, 저 분이 읽기만 하면 더 헷갈리고 집중이 안된다.

그래도 웹개발의 봄 강의로 다 들어서 다행이다.
다행히 쉽게 하나하나 설명해줘서 이해가 됐다.

오늘 숙련차 다 들으려고 했으나 진짜 저 분 잘못은 아니지만 너무 듣기가 싫다.
입문때부터 노션만 주야장천 읽는데 그냥 낼부터는 내가 노션 보고 이해하고 찾아본 후에 배속 높여서 보던가 해야할 것 같다.

그리고 오늘 첫 후발대 수업이 있었다.
매니저님이 박서림 튜터님 진짜 쉽게 잘 가르치신다고 칭찬하셨는데, 직접 들어보니 진짜 잔잔바리로 잘 가르쳐주셨다.

여기서 기초 잘 다져서 화이팅 해야겠다!
그리고 나는 내가 똥 멍청인 줄 알았는데 아직 완전 처음꺼라서 그런지 다 풀었다 !
그렇게 똥멍청이는 아닌가보다~~

내일은 숙련 다 듣고 과제 시작해야지..


📜 Spring 02

📜 hbd 01


Tomorrow

  • Spring 숙련강의 마무리
  • CS 강의 다시 듣고 입문 과제 수정
  • 과제 시작

0개의 댓글